뉴스

경동인재개발원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고객님께 전합니다.

 

공지사항 - 선택한 게시물 내용보기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280 경동나비엔, 업계 최초 울릉도 보일러 사전 점검 서비스 실시 ... 2019-06-18 36

 

경동나비엔이 보일러 업계 최초로 울릉도에 보일러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평소 보일러 점검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도서 지역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것으로 12일부터 시작된 사전 점검 서비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점검 기간 동안 울릉도 주민들은 △보일러 연결 부위 △보일러 내부 △보일러실 점검은 물론 동결 예방 조치 등 다양한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의 주요 부품 비용을 제외한 모든 서비스 비용은 무상으로 제공되며 독도에 설치되어 있는 중형보일러를 사전에 점검하는 서비스도 함께 시행된다.

 

 

울릉도 지역은 약 5,500여 세대가 거주하며 연간 35만명의 관광객이 찾는 곳으로 보일러 문제가 발생할 경우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겪는 곳이지만, 지역적 한계로 인해 원활한 서비스 수행이 어려웠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사전 점검 서비스를 통해 울릉도 지역의 고객 불편 사항을 사전에 방지하여 해결하고, 불필요한 비용 낭비를 줄여 고객 만족을 실현한다.

 

경동나비엔 전양균 서비스 본부장은 “서비스 인프라가 취약한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이번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울릉도에 서비스 지정점을 개설하는 등 지리적 여건에 따른 제한 없이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