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동인재개발원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고객님께 전합니다.

 

공지사항 - 선택한 게시물 내용보기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276 경동나비엔, 중국 냉난방 공조 전시회 'ISH China&CIHE 2019' 참가 ... 2019-05-07 85

 

경동나비엔은 7일, 중국 최대 냉난방 전시회인 ‘ISH China&CIHE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현지 시각으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북경국제전시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에너지 기기 전시회 중 하나다. 올해도 경동나비엔을 비롯한 유수의 글로벌 업체 1,3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며, 7만 5천명 이상의 방문객이 현장을 찾아 중국 시장에서의 냉난방 기술의 동향을 살펴볼 것으로 전망된다.

 

경동나비엔은 “KD NAVEIN, LIFESTYLE CREATOR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을 콘셉트로 소비자의 생활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바꾸는 경동나비엔다운 해법을 제시한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중국 시장에서도 미세먼지 저감에 기여할 콘덴싱보일러를 비롯해 다양한 보일러 라인업을 새롭게 소개하며, 중국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늘렸다. 또한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나, 실내 공기질 개선에 새로운 대안이 될 나비엔 에어원 청정환기 시스템도 소개해 생활환경 전반으로 확대되는 사업의 방향성을 자신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관심을 끄는 것은 새롭게 중국 시장에 선보이는 보일러 ‘NGB300’이다. 쾌적한 실내온도 제어와 뛰어난 온수 품질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방 안에 설치된 룸콘트롤러 외에도 보일러 전면에 부착한 터치패널로 조작이 가능하다. 여기에 원격제어 기능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보일러의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탁월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 높은 편의성을 갖춘 이 제품은 향후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는 메이가이치(석탄개조사업)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동사장은 “지난 1992년 중국 시장에 진출한 경동나비엔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기술력과 오랜 기간 쌓아온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왔으며, 환경 개선을 위한 석탄개조사업에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참여하는 등 고객에게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친환경 고효율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파트너로 성장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