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동인재개발원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고객님께 전합니다.

 

공지사항 - 선택한 게시물 내용보기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26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통산 10회 수상 ... 2018-07-24 44

 

경동나비엔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경동나비엔은 10년 이상 대상에 선정된 브랜드에게만 수여되는 ‘마스터피스 상’을 업계 최초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16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하는 최고 권위의 브랜드 관련 시상식이다. 특히 소비자의 투표를 통해 브랜드를 선정하기 때문에 각 브랜드의 가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지표로 평가 받고 있으며, 올해도 약 380여 만 건의 온∙오프라인 소비자 투표로 각 산업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이 선정됐다.

 

경동나비엔은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올해로 10회째 대상을 차지하며 ‘국가대표 보일러’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지난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친환경 고효율 보일러인 ‘콘덴싱보일러’를 선보인 후 지난 30년간 지속적으로 보급에 앞장서며 보일러 시장을 선도해온 위상을 인정 받은 것. 특히 이번 수상 대상으로 선정된 ‘나비엔 스마트 원격제어 보일러 NCB760’은 탁월한 에너지 절감 효과와 친환경성이라는 콘덴싱보일러 본연의 장점에 더욱 정교한 제어와 감성을 더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이 10회째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며 업계 최초로 마스터피스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된 것은 모두 고객의 한결 같은 믿음과 사랑 덕분”이라며 “에너지와 환경을 위해 지난 40년을 한결같이 걸어왔듯,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욱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목록보기